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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U : 상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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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축이 감속기의 웜 기어보다 상부측에
있고,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어 풀리, 스프로켓 등의 장착이 쉽게 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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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B : 하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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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축이 감속기의 웜기어보다 하부측에 있고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습니다. 윤활조건이 상형에 비하여 우수하므로 대형 및
이단형의 경우에는 상형보다 하형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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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V : 수직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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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바닥 기준면에 수직인 방향으로
출력축이 나와 있습니다. 윤활조건도 좋으므로 교반기 등과 같은 저속 고부하의 곳에
적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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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W : 이단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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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감속기로 구성되어 높은 감속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3,600:1) 입력 허용 동력이 한 단계 낮아지므로선정시 주의를
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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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지형 (IEC FLANGE) 또는
모터부착형 (W#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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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하시 모터를 장착한 상태 또는 모터
플랜지를 부착한감속기로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 50~155형은국제 IEC 표준형
플랜지와 입력중공축으로 되어있어, 모터 교환 보수가 용이하게 되어있어, 국제거래를
하는 사용자에게 필수 제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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