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US

무진전기

주요취급품목

DKM


 
 

 
용도
Model
9TDG□-40FP : 치절 SHAFT
9TDD□-40F : D-CUT SHAFT
정격운전시간
(구속상태기준)
전 압/주파수
기동 TORQUE
출 력
최대출력시 DATA
콘덴서 용량
VAC/Hz
gtcm
mN.m
oz-in
HP
W
회전속도
TORQUE
전류
입력
VAC
LEAD 선 TYPE
단자 BOX TYPE
gtcm
mN.m
oz-in
국내용
9TDG(D)1-40FP
9TDG(D)1-40FP-T
5분연속
단상110V 60Hz
6000
600
85
1/19
40
900
4500
450
64
2.4
25
250
단상60V 60Hz
2000
200
28
1/44
40
900
1800
180
25
1.6
25
250
국내용
9TDG(D)2-40FP
9TDG(D)2-40FP-T
5분연속
단상220V 60Hz
6000
600
85
1/19
40
900
4500
450
64
1.2
8.0
400
단상140V 60Hz
2000
200
28
1/44
40
900
1800
180
25
0.8
8.0
400
해외용 및 50Hz 모터 ▲
해외용
9TDG(D)C-40FP
9TDG(D)C-40FP-T
5분연속
단상220V 50Hz
6100
610
86
1/19
40
750
4500
450
64
1.2
8.0
400
단상140V 50Hz
2100
210
30
1/44
40
750
1800
180
25
0.8
8.0
400
: THERMAL PROTECTOR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OTOR가 어떠한 원인에 의해 과열되면 THERMAL PROTECTOR가 작동해 MOTOR를 정지시킵니다.
       MOTOR의 온도가 내려가면 자동적으로 운전을 다시 시작하므로 점검작업은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에서 실시하여 주십시요.
       단상 50Hz 및 수출용 MOTOR의 경우에는 THERMAL PROTECTOR가 기본적으로 부착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주문에 의해 부착됩니다.
 
 
품명 회전속도(rpm)
Motor/GearHead 감속비
9TDG□-40FP
9PBK□BH
9PFK□BH
kgf cm
N.m
lb-in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80 150 120 100 72 60 50 36 30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9*DG*-40FW 9WD□BL
9WD□BR
kgf cm 17 20 24 27 34 37 41 47 51
N.m 1.7 2.0 2.4 2.7 3.4 3.7 4 5 5
lb-in 15 18 21 24 30 33 36 42 45
 
품명 회전속도(rpm)
Motor/GearHead 감속비
9TDG□-40FP
9PBK□BH
9PFK□BH
kgf cm
N.m
lb-in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50 125 100 83 60 50 42 30 25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9*DG*-40FW 9WD□BL
9WD□BR
kgf cm 20 24 29 32 41 44 49 56 60
N.m 2.0 2.4 2.9 3.2 4.1 4 5 6 6
lb-in 18 21 25 29 36 39 43 50 53
품명 중간감속기와 함께 부착하는 감속기타입
  9XD10MG   일반형 감속기 (G TYPE)
  9XD10MP   강력헝감속기(P TYPE)
  9XD10MH   초강력형감속기(H TYPE)
  9XD10MW   중실축웜감속기
  9XD10MWH   중공축웜감속기
MOTOR의 품명 중 □에는 PHASE&VOLTAGE 의 코드가 들어갑니다.(PRODUCT CODE 표 참조)
GEARHEAD와 중간 GEARHEAD 는 별매입니다.
GEARHEAD의 품명 중 □에는 감속비가 들어갑니다. 색이 칠해진 부분은 MOTOR 출력축과 같은 방향, 그 외 흰색부분은 반대방향입니다.
회전속도는 MOTOR 동기회전속도 (50Hz : 1500rpm, 60 Hz : 1800rpm)를 기준으로 감속비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실제회전속도는 부하의 크기에 따라 표시보다 2~20% 정도 느립니다.
표의 감속비보다 더 감속하고자 할 경우는 GEARHEAD와 MOTOR 사이에 감속비 10의 중간감속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중간감속기를 설치하면 속도만 1/10로 줄어들며 최대 허용TORQUE가 증가되지는 않습니다. 이 경우의 최대허용 TORQUE는
    입니다.
  
 
  
회전방향은 MOTOR축측에서 본 방향입니다.
CW가 시계방향, CCW가 반시계방향입니다.
결선방법은 치절SHAFT 와 둥근(丸) SHAFT 가 동일하며, LEAD선 TYPE 과 단자BOX TYPE 이 동일합니다.
단상 MOTOR의 회전방향 전환은 MOTOR 정지 후에 실시하여 주십시요. MOTOR 회전 중에 회전방향을 전환하면 회전방향이 전환되지 않거나
   시간이 지체되어 전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