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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진전기

주요취급품목

DKM


 
 

 
용도
Model
9TDG□-30FP : 치절 SHAFT
9TDD□-30F : 둥근 SHAFT
정격운전시간
(구속상태기준)
전 압/주파수
기동 TORQUE
출 력
최대출력시 DATA
콘덴서 용량
VAC/Hz
gtcm
mN.m
oz-in
HP
W
회전속도
TORQUE
전류
입력
VAC
LEAD 선 TYPE
단자 BOX TYPE
gtcm
mN.m
oz-in
국내용
9TDG1-30FP
9TDG1-30FP-T
5분연속
단상110V 60Hz
4500
450
64
1/25
30
900
3300
330
47
1.6
150
20
250
단상60V 60Hz
1500
150
21
1/63
30
900
1300
130
18
0.9
60
20
250
국내용
9TDG2-30FP
9TDG2-30FP-T
5분연속
단상220V 60Hz
4500
450
64
1/25
30
900
3300
330
47
0.9
140
5.0
400
단상140V 60Hz
1500
150
21
1/63
30
900
1300
130
18
0.5
50
5.0
400
해외용 및 50Hz 모터 ▲
해외용
9TDGC-30FP
9TDGC-30FP-T
5분연속
단상220V 50Hz
4600
450
65
1/25
30
750
3300
330
47
0.9
140
5.0
400
단상140V 50Hz
1600
150
23
1/63
30
750
1300
130
18
0.5
50
5.0
400
: THERMAL PROTECTOR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OTOR가 어떠한 원인에 의해 과열되면 THERMAL PROTECTOR가 작동해 MOTOR를 정지시킵니다.
       MOTOR의 온도가 내려가면 자동적으로 운전을 다시 시작하므로 점검작업은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에서 실시하여 주십시요.
       단상 50Hz 및 수출용 MOTOR의 경우에는 THERMAL PROTECTOR가 기본적으로 부착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주문에 의해 부착됩니다.
 
 
품명 회전속도(rpm)
Motor/GearHead 감속비
9TDG□-30FG
9GBK□BMH
kgf cm
N.m
lb-in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80 150 120 100 72 60 50 36 30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품명 회전속도(rpm)
Motor/GearHead 감속비
9TDG□-30FG
9GBK□BMH
kgf cm
N.m
lb-in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50 125 100 83 60 50 42 30 25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품명 중간감속기와 함께 부착하는 감속기타입
  9XD10MG   일반형 감속기 (G TYPE)
  9XD10MP   강력헝감속기(P TYPE)
  9XD10MH   초강력형감속기(H TYPE)
  9XD10MW   중실축웜감속기
  9XD10MWH   중공축웜감속기
MOTOR의 품명 중 □에는 PHASE&VOLTAGE 의 코드가 들어갑니다.(PRODUCT CODE 표 참조)
GEARHEAD와 중간 GEARHEAD 는 별매입니다.
GEARHEAD의 품명 중 □에는 감속비가 들어갑니다. 색이 칠해진 부분은 MOTOR 출력축과 같은 방향, 그 외 흰색부분은 반대방향입니다.
회전속도는 MOTOR 동기회전속도 (50Hz : 1500rpm, 60 Hz : 1800rpm)를 기준으로 감속비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실제회전속도는 부하의 크기에 따라 표시보다 2~20% 정도 느립니다.
표의 감속비보다 더 감속하고자 할 경우는 GEARHEAD와 MOTOR 사이에 감속비 10의 중간감속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중간감속기를 설치하면 속도만 1/10로 줄어들며 최대 허용TORQUE가 증가되지는 않습니다. 이 경우의 최대허용 TORQUE는
    입니다.


  
 
  
회전방향은 MOTOR축측에서 본 방향입니다.
CW가 시계방향, CCW가 반시계방향입니다.
결선방법은 치절SHAFT 와 둥근(丸) SHAFT 가 동일하며, LEAD선 TYPE 과 단자BOX TYPE 이 동일합니다.
단상 MOTOR의 회전방향 전환은 MOTOR 정지 후에 실시하여 주십시요. MOTOR 회전 중에 회전방향을 전환하면 회전방향이 전환되지 않거나
   시간이 지체되어 전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