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RMAL PROTECTOR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OTOR가 어떠한 원인에 의해 과열되면 THERMAL PROTECTOR가 작동해 MOTOR를
정지시킵니다. MOTOR의 온도가 내려가면 자동적으로
운전을 다시 시작하므로 점검작업은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에서 실시하여
주십시요. 단상 50Hz 및 수출용 MOTOR의
경우에는 THERMAL PROTECTOR가 기본적으로 부착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주문에 의해 부착됩니다.
품명
회전속도(rpm)
900
600
500
360
300
240
200
180
144
120
100
72
60
50
45
36
30
24
20
18
15
12
10
Motor/GearHead
감속비
2
3
3.6
5
6
7.5
9
10
12.5
15
18
25
30
36
40
50
60
75
90
100
120
150
180
9BDG□-40G
9GBK□BMH
kgf cm
5.0
6.8
8.2
11.3
13.6
17.0
20.4
22.7
28.4
34.0
40.8
51.1
61.3
73.6
81.5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N.m
0.5
0.68
0.82
1.13
1.36
1.7
2.04
2.27
2.84
3.4
4.08
5.11
6.1
7.4
8.2
10
10
10
10
10
10
10
10
lb-in
4.4
6.0
7.2
10
12
15
18
20
25.1
30
36
45.1
54.1
65
72
88
88
88
88
88
88
88
88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80
150
120
100
72
60
50
36
30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9*DG*-40FW
9WD□BL 9WD□BR
kgf cm
17
20
24
27
34
37
41
47
51
N.m
1.7
2.0
2.4
2.7
3.4
3.7
4
5
5
lb-in
15
18
21
24
30
33
36
42
45
품명
회전속도(rpm)
750
500
417
300
250
200
167
150
120
100
83
60
50
42
38
30
25
20
17
15
13
10
8
Motor/GearHead
감속비
2
3
3.6
5
6
7.5
9
10
12.5
15
18
25
30
36
40
50
60
75
90
100
120
150
180
9BDG□-40G
9GBK□BMH
kgf cm
6.0
8.3
9.9
13.8
16.5
20.7
24.8
27.5
34.4
41.3
49.6
62.1
74.5
89.4
99.1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N.m
0.6
0.83
0.99
1.38
1.65
2.07
2.48
2.75
3.44
4.13
4.9
6.32
7.5
8.9
9.9
10
10
10
10
10
10
10
10
lb-in
5.3
7.3
8.7
12.2
14.6
18.3
21.9
24.3
30.4
36.5
43.8
54.8
65.8
78.9
87.5
88
88
88
88
88
88
88
88
중실축타입
품명
회전속도(rpm)
150
125
100
83
60
50
42
30
25
Motor/GearHead
감속비
10
12
15
18
25
30
36
50
60
9*DG*-40FW
9WD□BL 9WD□BR
kgf cm
20
24
29
32
41
44
49
56
60
N.m
2.0
2.4
2.9
3.2
4.1
4
5
6
6
lb-in
18
21
25
29
36
39
43
50
53
품명
중간감속기와 함께 부착하는 감속기타입
9XD10MG
일반형 감속기 (G TYPE)
9XD10MP
강력헝감속기(P TYPE)
9XD10MH
초강력형감속기(H TYPE)
9XD10MW
중실축웜감속기
9XD10MWH
중공축웜감속기
MOTOR의 품명 중 □에는
PHASE&VOLTAGE 의 코드가 들어갑니다.(PRODUCT CODE 표 참조) GEARHEAD와 중간
GEARHEAD 는 별매입니다. GEARHEAD의 품명 중 □에는
감속비가 들어갑니다. 색이 칠해진 부분은 MOTOR 출력축과 같은 방향, 그 외 흰색부분은 반대방향입니다. 회전속도는
MOTOR 동기회전속도 (50Hz : 1500rpm, 60 Hz : 1800rpm)를 기준으로 감속비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실제회전속도는 부하의 크기에 따라 표시보다 2~20% 정도 느립니다. 표의 감속비보다 더
감속하고자 할 경우는 GEARHEAD와 MOTOR 사이에 감속비 10의 중간감속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중간감속기를 설치하면 속도만 1/10로 줄어들며 최대 허용TORQUE가 증가되지는
않습니다. 이 경우의 최대허용 TORQUE는 입니다.
회전방향은 MOTOR축측에서 본 방향입니다. CW가 시계방향, CCW가 반시계방향입니다. 결선방법은 치절SHAFT 와 둥근(丸) SHAFT 가 동일하며, LEAD선 TYPE
과 단자BOX TYPE 이 동일합니다. 단상 MOTOR의 회전방향 전환은 MOTOR 정지 후에 실시하여 주십시요. MOTOR
회전 중에 회전방향을 전환하면 회전방향이 전환되지 않거나 시간이
지체되어 전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